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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코카콜라, 'Olympic Moves' 프로젝트 실시
2021.01.20 12:00 |
일본 코카콜라는 일본 올림픽 위원회(JOC)와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조직위원회와 함께 참가 선수들에 대한 응원과 2021년 도쿄 올림픽의 분위기를 북돋우기 위해서 프로젝트 ‘Olympic Moves’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다.
미츠이 스미토모 해상보험, 자동차 보험 ‘GK 뉴롱’ 뉴CM 전개
2021.01.20 12:00 |
미츠이 스미토모 해상보험은 자동차 보험 ‘GK 뉴롱’의 새로운 TV CM의 방송을 전개하고 있다. 자동차 보험 ‘GK 뉴롱’은 보험기간을 2년 또는 3년으로 하는 보험으로, 1년 계약보다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신형 스마트폰 시리즈 CM 전개
2021.01.20 12:00 |
소니의 자회사이자 일본의 휴대전화 제조 및 판매 회사인 소니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은 신형 스마트폰 ‘Xperia AX’와 ‘Xperia VL’ 발매와 더불어, TV CM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안드로이드 4.0을 탑재하고 있으며, 경쟁사인 NTT도코모의 고속 통신 서비스인 LTE나 근거리 무선 통신 NFC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이다.
하쿠호도, 컨설팅 서비스 'Hakuhodo X Consulting(하쿠호도 크로스 컨설팅)' 개시
2021.01.20 12:00 |
하쿠호도는 기업·사업 활동의 변혁을 지원하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 하쿠호도 크로스 컨설팅 (Hakuhodo X Consulting)을 전사적 규모로 본격적으로 개시했다. 기업·사업 변혁을 추진하려면 디지털화 대응에 가세해, 향후 시대에 있어서의 ‘차세대형 브랜드 발상’이 주요 열쇠를 쥐고 있다.
하쿠호도, 젊은 세대&시니어 양극세대 '양극회의' 제공 개시
2021.01.20 12:00 |
하쿠호도는 젊은 세대와 시니어 세대, 양극 세대의 대화를 통해서 미래의 사회를 향한 새로운 시점을 발견하고, 기업 활동에 있어서 ‘미래해’를 생산하는 온라인 대화형 워크숍 프로그램 ‘양극 회의’ 제공을 개시했다.
하쿠호도 그룹 TBWA/HAKUHODO, 'Japan Creative Agency of the Year' 금상 수상 등
2021.01.20 12:00 |
하쿠호도 그룹의 TBWA/Hakuhodo Korea/Japan이 2020년 12월 28일 아시아 최대 광고 전문지 ‘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한 ‘Agency of the Year 2020’에서의 ‘Japan Creative Agency of the Year’에서 10번째 금상을 수상한 것 외에 ‘Korea/Japan Best Culture’ 등 에이전시 부문에서 3개, 개인/팀 부문에서 4개 등 합계 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하쿠호도 그룹&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2020 60Th Acc Tokyo Creativity Awards' 3개 그랑프리 수상 등
2021.01.20 12:00 |
하쿠호도 그룹 및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는 2020년 12월 21일 개최된 <2020 60Th Acc Tokyo Creativity Awards>(전일본CM방송연맹 ACC 주최)에서 총무 대신상/ACC 그랑프리를 3개 수상했다. 더불어, 금상 11, 은상 12, 동상 16, 지역상 5개를 수상했으며, 종합 4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Olympus, 2021년 기업광고 전개
2021.01.20 12:00 |
일본의 의료기기 및 카메라 제조회사인 Olympus는 디지털 카메라 관련의 신기술이나 개발의 철학을 소개하며, 기술력이 높음을 소구하는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TV CM ‘기업광고-손떨림 보정’편에서는 미러레스 DSLR 카메라를 사용하여, 즐겁게 걸으면서 피사체를 찾는 여배우 미야자키 아오이(宮あおい)가 귀여운 강아지 촬영을 시도한다.
도요타 자동차, 신형 크라운 CM 전개
2021.01.20 12:00 |
도요타 자동차가 고급 세단 ‘크라운’을 풀 모델로 체인지하며, 14번째가 되는 신형을 발매한다는 뉴TV CM ‘사랑은 이긴다’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CM은 ‘ReBORN’시리즈로, 도요토미 히데요시(豊臣秀吉)를 연기하는 배우 키타노 타케시(北野武)와 ‘도라에몽’ 시리즈에서 도라에몽을 연기한 프랑스 영화배우 장르노가 공동 출연한다.
도요타 자동차, 'Fun To Drive, Again' 기업 캠페인 뉴CM 전개
2021.01.20 12:00 |
도요타 자동차가 을 강조한 기업 캠페인 뉴 TV CM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CM에서는 후지코 후지오(藤子不二雄) 원작 만화인 ‘도라에몽’의 20년 후를 무대로 하여 등장인물을 실사화했다. 도라에몽 역할에 쟝 르노, 노비타 역할에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 스네부 역할에 야마시타 도모히사(山下智久), 시즈카 역할에 미즈카와 아사미(水川あさみ), 쟈이안 역할에는 프로 레슬러인 오가와 나오야(小川直也)를 기용했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Brand Marketing] 65세 '미원'의 청춘 도전기
얼마전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세대 특집’으로 토크를 풀어간 적이 있었죠. Z세대, Y세대, X세대, 386세대로 이어지다 ‘산업화세대’를 이야기할 때 세트장을 유심히 보셨다면, 뒷벽 공중전화 박스에 붙어있던 ‘미원’ 로고를 발견하신 분이 계실 겁니다.
[Column] 기업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 활용 전략
2014년은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 2014년은 매 4년마다 돌아오는 스포츠 빅 이벤트의 해로, 올 한 해 동안 동계올림픽, 피파월드컵, 아시안게임이 개최된다.1) 국제무대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이 계속됨에 따라 국민들의 스포츠 빅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 지난 소치 올림픽에서도 국민의 67%가 소치올림픽이 있어 생활이 더 즐거웠다고 응답했으며,2) 김연아, 이상화, 박태환, 양학선, 심석희 등 스포츠 스타들의 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가활동 트렌드
‘포스트 코로나’는 ‘포스트(Post, 이후)’와 ‘코로나19’의 합성어로, 코로나19 극복 이후 다가올 새로운 시대 · 상황을 이르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대면 접촉을 기피하게 되면서 재택근무, 원격교육, 비대면 소비 등 사회 전반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근무나 학업 형태뿐 아니라 PC방 ? 헬스장 등의 방문 제한으로 취미 ? 여행 ? 관광 등의 여가 활동 소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2020년, HS애드가 가장 돋보였다!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 선정
‘Agency of the Year’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 정성수)가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020년 가장 뛰어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광고회사에 수여하는 2020년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습니다.
부모들이 가장 듣고 싶은 한마디 “놀다 지쳐 잠들리라” 공감은 힘이 세다!
고릴라, 코뿔소, 코끼리, 기린, 불곰의 공통점은? 바로 모성애가 강하다는 것이다. 고백하건대, 아이를 키우면서 인간인 나에게 모성애가 없는 게 아닐까 의심하던 순간은 꽤 자주 찾아왔다. 임신했을 때 야근을 많이 해선지 신생아인데도 아이는 잠을 많이 안 잤다.
[Global Trend] 신시대의 마케팅 전략, Co-Creation전략 어디까지 와 있는가?
현 사회는 단순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만 하는 방향으로만 소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로 소비자도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기업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를 한 단어로 표현한 'Co-Creation'이라는 신 마케팅 전략이며 이 글은 이에 대한 개념과 다양한 예시에 대한 칼럼이다.
[Picturesque] 통계로 보는 배달 음식
1인 가구 하면 1코노미, 셀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게 혼밥과 배달 음식이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주문 받은 메뉴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발달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는 배달앱을 비롯해 배달 플랫폼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의 배달 음식 이용률도 점점 늘고 있다.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 시대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시작한 2020년 광고계를 돌아보며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되었던 단어이니까요.
[Interview1] 광고회사에서 햄버거를 판다고? 오래와새·폴트버거
도산공원 근처에 ‘폴트(FAULT)버거’라는 핫한 햄버거집이 생겼는데 광고회사에서 하는 거래! 소문을 듣고 궁금해졌다. 광고회사가 왜 햄버거 가게를 냈을까? 오래와새 윤성호 대표를 만나기까지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부모들이 가장 듣고 싶은 한마디 “놀다 지쳐 잠들리라” 공감은 힘이 세다!
고릴라, 코뿔소, 코끼리, 기린, 불곰의 공통점은? 바로 모성애가 강하다는 것이다. 고백하건대, 아이를 키우면서 인간인 나에게 모성애가 없는 게 아닐까 의심하던 순간은 꽤 자주 찾아왔다. 임신했을 때 야근을 많이 해선지 신생아인데도 아이는 잠을 많이 안 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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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가구 하면 1코노미, 셀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른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게 혼밥과 배달 음식이다. 과거에는 음식점에서 주문 받은 메뉴를 직접 배달하는 방식이 주류를 이뤘지만, 모바일 플랫폼의 발달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최근에는 배달앱을 비롯해 배달 플랫폼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배달하는 서비스까지 등장했다. 그런가 하면 편리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1인 가구뿐 아니라 다인 가구의 배달 음식 이용률도 점점 늘고 있다. 바야흐로 배달 음식 전성 시대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를 시작한 2020년 광고계를 돌아보며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되었던 단어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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