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보와 정정보도가 기사 속 인물에 대한 인상 형성과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동화 관점에서 본 의사결정 커뮤니케이션 특성 연구
- 제약 · 의료 광고에 비춰진 우리나라 노인 정체성 변화
- DOOH 광고가 광고에 대한 주목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누가 2위 포털인 다음 뉴스를 이용하는가?
-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모바일 정신건강 앱 이용에 관한 연구
- 신화와 브랜드스토리 연결고리로서의 빅데이터
- 광고매체로써 공유자전거 디지털 사이니지의 수용가능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중국 유학생들의 스마트 폰에 설치된 앱(APP)의 이용과 그들의 중국적 그리고 한국적 사회화
- 광고·PR 분야 메타 분석 적용 연구에 대한 질적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