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09.03.16| 파일형태 :
조회 2089 다운로드 5
자료요약


Case 1 : GM대우 - 베리타스

VIP 타겟접근을 위한 버티컬 매체의 타겟팅DM 중심으로 집행


Case 2 : 한국와이어스 - 챕스틱

미니홈피로 핵심 타겟 유입 및 이벤트참여 유도하기 위해 타겟 매체 집중 집행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GM대우 베리타스 자동차 세단 한국와이어스 챕스틱 VIP타겟 타겟팅DM 미니홈피 이벤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