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표시구역 디지털 사이니지의 공공성 요인 탐색
- 쿠키리스시대의 대안, AI기반 맞춤형 DOOH의 광고효과 척도 개발 연구 : 상황 인식형 광고를 중심으로
- COVID-19 팬데믹 기간에도 ESG 경영과 ESG 경영 수준의 변동은 기업 가치를 증대시켜 주는가?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판매관리비 지출과 기업가치
-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 소셜 Q&A 커뮤니티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과 메시지 특성, 그리고 이용자의 설득지식이 제품 구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쇼핑몰 상점 매출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 경영전략에 따른 연구개발지출 자본화 회계처리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공동마케팅 제휴관계 갈등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기타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메타버스 플랫폼 이용자의 아바타를 통한 자기표현 동기가 JOMO에 미치는 영향: FOMO, 사용피로, 단절욕구의 직렬다중매개효과와 나르시시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자연어 생성기반 뉴스 보도 패턴 일반화 및 뉴스 구성에 따른 분류 가능성 : 소규모 LSTM 생성 데이터를 통한 내용 및 표현 형식 기반 뉴스 유형화 원리 고찰
2023.04.03
한국언론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