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템 임플란트의 횡령사건 사례연구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정향욕구와 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 참여적 뉴스 사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한국형 소비자 의사결정 연구를 위한 서설 (序說)
-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 내에서의 M&A 활동 유형 분류에 관한 연구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기타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메타버스 플랫폼 이용자의 아바타를 통한 자기표현 동기가 JOMO에 미치는 영향: FOMO, 사용피로, 단절욕구의 직렬다중매개효과와 나르시시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자연어 생성기반 뉴스 보도 패턴 일반화 및 뉴스 구성에 따른 분류 가능성 : 소규모 LSTM 생성 데이터를 통한 내용 및 표현 형식 기반 뉴스 유형화 원리 고찰
2023.04.03
한국언론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