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표시구역 디지털 사이니지의 공공성 요인 탐색
- 쿠키리스시대의 대안, AI기반 맞춤형 DOOH의 광고효과 척도 개발 연구 : 상황 인식형 광고를 중심으로
- COVID-19 팬데믹 기간에도 ESG 경영과 ESG 경영 수준의 변동은 기업 가치를 증대시켜 주는가?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판매관리비 지출과 기업가치
-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 소셜 Q&A 커뮤니티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과 메시지 특성, 그리고 이용자의 설득지식이 제품 구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테일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쇼핑몰 상점 매출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 경영전략에 따른 연구개발지출 자본화 회계처리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공동마케팅 제휴관계 갈등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