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4년 9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09.0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미디어트렌드 - 티메프 사태에 다른 곳으로 몰리는 소비자들 - 지금은 거물보다 SME! 광고·커머스 업계는 롱테일에 집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클로바 케어콜, 전국 시군구 절반 이상 도입 - 네이버페이, Inno. Biz 총괄 부사장으로 조재박 전 삼정KPMG 부대표 겸 디지털본부장 영입 - 네이버쇼핑, 일부 버티컬 채널 수수료 한시적 감면 - 네이버 NOSP 동영상 확장형 플러스 V2 출시 카카오 - 카카오 ESG 보고서, 글로벌 경연 대회 LACP 비전 어워드?ARC 어워드에서 모두 최고 등급 수상 - 카카오, 모바일 다음(Daum)에 ‘채널’ 탭 신설 - 카카오톡 예약하기, 추석 연휴 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 카카오 포커스보드 판매구좌 확장 안내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에브리타임> 스플래시 상품 출시 - <애디슨 오퍼월> 멀티미션수행형 광고 출시 - The Stylish Moving billboard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1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4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5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9월 | 2024.08.2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MZ세대 요노족 겨냥한 광고 제작 활발 텍스트힙, 종이책 감성에 매료된 Z세대 AI 기술 활용한 가상 PPL, VPP 광고 관심 고조 [Media News] 구글, 서드파티 쿠키 제거 정책 철회 네이버TV,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 [New Media] 바이비 아이보리 Dalgo T
2024년 8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08.16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미디어이슈 2024년 8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08-09 2024년 8월 미디어이슈 리포트 하이라이트 ? ? 미디어트렌드 - 티메프 사태에 다른 곳으로 몰리는 소비자들 - 지금은 거물보다 SME! 광고·커머스 업계는 롱테일에 집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네이버, 2024년 2분기 매출액 2조 6,105억 원, 영업이익 4,727억 원 기록 -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 웹툰 캐릭터 최초로 프로 야구단과 협업 - 스노우, 자회사 ‘어뮤즈’ 지분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매각 - NOSP, GFA 리드 광고 오픈 카카오 - 카카오, 2분기 연결 매출 2조 49억원·영업익 1,340억원 기록 - 톡학생증 전용 혜택 강화… 카카오, 스타벅스와 업무협약 체결 - 일상에서 필요한 장소 정보를 쉽고 빠르게… 카카오맵, 장소상세 서비스 개편 - 픽셀 헬퍼(Pixel Helper) 오픈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830만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 혈당, 체중, 혈압, 건강관리 슈퍼앱 <닥터다이어리>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년 8월의 미디어 이슈
[나스미디어] 2024년 8월 MEDIA & MARKET ISSUE | 2024.08.1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MEDIA ISSUE] - 네이버,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 하반기 UI개선해 트래픽 확대도모 - 카카오,광고,커머스 기반 2분기 실적 호조, 신규 브랜딩 DA출시예정 - 네이버, 3분기내 '클립'활성화 위한 자사 서비스 정책 개편,연동 본격화 - 오픈 AI, 실기간 검색엔진 '서치GPT' 프로토타입공개, 검색 시장 진출 예고 [MARKET ISSUE] - 중고거래 시장 규모 확대,광고,수수료등으로 수익화 나서는 중고거래 플랫폼 - 외식 산업의 디지털 가속,통신,솔루션,플랫폼사의 테이블오더 시장 참여 활발
[나스미디어] 2024년 8월 MEDIA AD ISSUE | 2024.08.16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