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창의성에 있어 열정적인 호기심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
- 2015.08.12 12:00 | 광고계동향
- 매트 이스트우드(Matt Eastwood) ‘2015 부산국제광고제’ 심사위원장 " 커뮤니케이션 산업계의 ‘유니콘’이자, 현재 광고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인물이라 평가받는 매트 이스트우드 JWT CCO(Chief Creative Officer)가 ‘2015...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제54회
작품 모집 발표 - 2014.06.12 12:00 | 선전회의
- 전일본CM방송연맹(ACC), 제54회 <ACC CM페스티벌> 작품 모집 발표 전일본CM방송연맹(ACC)은 금년에 54번째를 맞이하는 <ACC CM페스티벌>의 모집 개요를 발표했다. 모집 부문은 기존의 텔레비전CM, 라디오CM, 마케팅 이펙티브니스(ME) 부문에 새롭게...
- 아주 특별한 단편영화
- 2013.10.14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단편 영화는 왜 매력적인가? 짧은 시간 안에 철저한 주제 의식과 완결된 스토리를 담기 때문이다. 성공하는 영화가 많지 않은데? 식상한 주제, 장편 영화 흉내 내기, 준비 부족 등이 원인이다. 망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 이 책에서 말하는 기본을 제대로 이해하고 만들면...
- 아시아·마케팅연맹, ‘AMF 아시아·마케팅 회의’ 개최
- 2012.09.11 12:00 | 선전회의
- 해외 광고계 소식을 보고, 우리나라의 광고계와 비교 적용해보자
- 일본민간방송연맹, 2011년도 <지구 온난화 문제 Spot> 개시
- 2011.10.19 12:00 | 선전회의
- 일본민간방송연맹이 ‘미래에서 Yes Stop! 온난화’를 캐치프레이즈로 하여, 2011년도 지구 온난화 문제 Spot을 전국의 민방 TV와 라디오로 내년 3월말까지 방송할 예정이다. TV CM은 이미 온난화가 상당히 진행된 ‘20XX년’이 배경이다. ‘무더위&여배우’편에서는 배우...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