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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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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투자는 이익변동성을 낮추어 주는가?
- 한?미 소비자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인식과 소비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수단-목적 사슬 및 토픽 모델링의 적용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 The Self-Fulfilling Effect of Consumers’ Stereotypes Regarding Attractiveness and Intelligence
-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 숏폼 동영상 콘텐츠 이용과 본방송 시청 간 경쟁 및 보완 요인 : 방송 콘텐츠의 재가공형 숏폼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