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핵안보정상회의준비기획단 관련 기사
- 국내 광고계 이슈 2012.02.20
- 2012년이 Glocalization의 실질적인 원년(元年)이라는 생각을 갖고 지투알이 글로벌 에이전시로 본격 도약을 시작하는 데 함께 힘을 모읍시다. 회사는 글로벌 부문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은 물론, 조직과 시스템의 보강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애드컬럼 2011.11.07
- 메시지도 하나같이 권위적이고 교조적인 어투로 일방적으로 전달할 뿐이었다. 마치 매주 월요일 아침 조회시간, 교장선생님의 딱딱하고 지루한 훈화말씀처럼 말이다. 그 때는 그래도 상관없었다. 어차피 볼 수 있는 미디어는 제한적이었고, 선택의 폭도 좁았으며, 정부나...
- 브랜드 2010.06.17
- 역사ㆍ경제력ㆍ정상의 리더십ㆍ관광자원ㆍ국가 상징물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나타난다. 국가 브랜드를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보면 국가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노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정부나 지자체 등은 국가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광고나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 기획 취재/조사 2012.01.11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