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 Ad Webzine] CEO 신년사
- 2012.02.20 12:00 | HS Ad
- 2012년이 Glocalization의 실질적인 원년(元年)이라는 생각을 갖고 지투알이 글로벌 에이전시로 본격 도약을 시작하는 데 함께 힘을 모읍시다. 회사는 글로벌 부문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은 물론, 조직과 시스템의 보강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공공광고는 Creative 하면 안돼?”
- 2011.11.07 12:00 | SK마케팅앤컴퍼니
- 메시지도 하나같이 권위적이고 교조적인 어투로 일방적으로 전달할 뿐이었다. 마치 매주 월요일 아침 조회시간, 교장선생님의 딱딱하고 지루한 훈화말씀처럼 말이다. 그 때는 그래도 상관없었다. 어차피 볼 수 있는 미디어는 제한적이었고, 선택의 폭도 좁았으며, 정부나...
- (기획특집) 국가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3) - 광고회사의 역할
- 2010.06.17 12:00 | 한국광고업협회보
- 역사ㆍ경제력ㆍ정상의 리더십ㆍ관광자원ㆍ국가 상징물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나타난다. 국가 브랜드를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보면 국가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노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정부나 지자체 등은 국가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광고나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 [특집 Ⅲ] BTL이 국제화, 대형화, 통섭화 되고 있다
- 2012.01.11 12:00 | CHEIL WORLDWIDE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
- [BTL 하이라이트] 국민과 함께하는 G20 만들기
- 2011.02.22 12:00 | CHEIL WORLDWIDE
- 전달하고 국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협조를 이끌어 내는 종합 홍보 대행사로 참여하였다. G20 정상회의와 국민들이 먹고 사는 실생활의 문제와 직접적인 연계성을 설명하기가 녹녹하지 않을 뿐더러 감동과 스릴로 점철된 스포츠 행사도 아닌 만큼 국민적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
- 제18회 세계산업안전보건대회 포스터 현상공모[2006.08.01~2006.09.30]
- 2006.08.01 12:00 |
- 한국산업안전공단에서는 2008년6월29일부터 7월2일까지 서울 COEX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세계산업안전보건대회에 대한 전세계인의 관심을 유도하고 동 대회 홍보에 활용할 포스터를 다음과 같이 현상 공모합니다. ▶ 응모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