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ecial Issue] 국제광고세미나: 코로나 이후 변화한 한·중·일 각국의 광고 인사이트 나눠
- 2022.01.05 12:00 | 광고계동향
- 국제광고세미나 코로나 이후 변화한 한·중·일 각국의 광고 인사이트 나눠 한국광고대회 개최에 앞서 12월 2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실에서 국제광고세미나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10.27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광고연맹(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이하 AFAA)의 Executive Committee와 International Council(이하 총회)이 지난 9월 15일 줌을 이용한 화상회의로 개최됐다.
- [AD Insight 2] OTT서비스 대전(大戰), 광고의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PPL 전략
- 2020.08.28 12:00 | 광고계동향
- 없었다고 해도, 2020년 미디어 업계의 화두는 ‘OTT서비스’였을 것이다.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제작 사/방송사, 디지털 동영상 회선과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통신사, Youtube/Netflix로 대표되는 글로벌 OTT서비스까지, 다양한 주체들이 수직적-수평적인 연합을...
- [Close Up 2]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로 성장하는 크리에이티브 축제
- 2019.10.22 12:00 | 광고계동향
- 올해로 12회를 맞은 아시아 최대의 크리에이티브 축제인 2019 부산국제광고제가 8월 22일(목)부터 24(토)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렸다.;
- [Media Insight 1] TV, 타기팅을 넘어선 도달 그것이 바로 매체의 힘!
- 2018.10.12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와 마케팅은 창의적인 사고를 기반한 일련의 정교한 프로세스이다. 이 점에 있어서 마케팅은 전혀 다른 분야로 여겨지는 건축과도 유사점이 있다. 호주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나 인도의 타지마할은 그 창의적인 결과물의 위 용 앞에 아직도 전 세계인의 감탄을...
-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 2018.09.05 12:00 | 서비스플랜코리아
-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