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욱꾸욱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12.20
- 코오롱몰 ‘너, 보는 눈 있잖아’ 캠페인은 22년 F/W시즌 선보인 패션플랫폼 코오롱몰의 브랜딩 필름으로, 상위 5%의 선천적 패피가 아닌 끊임없는 노력과 실패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95%의 패션 유저들에 대한 헌사를 담았다. 과한 패션에서 과감한...
- 기획 취재/조사 2022.08.23
- 세상을 좀 더 멋진 곳으로 만드는 건 수많은 작은 것들이지 구글플레이 ‘너를 믿고, 플레이’ 편 구글플레이가 ‘너를 믿고, 플레이’라는 주제로 작고 다양한 앱들을 응원하 는 광고를 선보였다. 실제 광고에서 손쉬운 작사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