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불에길건너기 관련 기사
- 인터뷰 2021.01.04
- 벌써 올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한 것도 없이 시간만 후딱 지나간듯한 느낌이 듭니다. 올해의 광고계를 휩쓴 키워드를 뽑아 본다고 한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김광석: 언택트(Untact)가 아닐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가장 포괄적으로 대두...
- 2012.11.27
- 없다’편, LG전자, 옵티머스G, '나는 당신입니다 - 기다림‘ 外 3편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공동 선정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대상, 청정원 순창의 “이유없이 학교 가기가 싫을 리 없다”편과 LG전자,...
- 애드컬럼 2023.07.19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기획 취재/조사 2020.04.10
- 만든 어린이 서적, ‘월리를 찾아라’. 1987년도에 처음 출시된 이 책은 전 세계적으로 6,500만 부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빽빽하게 모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월리를 찾는 게임으로 어떤 그림은 난이도가 꽤 높아 찾기 어렵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