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속 깊은 연결
-
2024.10.10 04:09
| HS Ad
-
“시인들은 사람들로부터 멀어져선 안 된다. 사람들 속에 섞여, 그들이 길거리에서, 해변에서, 낙엽 속에서 문득 시를 읊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럴 때만 우리는 진정한 시인이 되고 시는 살아남을 수 있다.”
칠레의 민중시인이자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파블로 네루다. 그는 사람들 속에서 시를 찾았습니다. 시인이 단순히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들 속에 살아가면서 시를 통해 서로의 연결을 만드는
-
-
지구를 사랑하는 좋은 마음 업사이클링 주유장갑 “GoodLoves” ? S-OIL 캠페인
-
2024.09.20 09:49
| HS Ad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싶습니다”
탄소 배출과 직접적으로 연관성이 있는 정유 업계에게, ESG라는 글로벌 트렌드는 막중하고 부담스러운 숙
-
-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
2024.09.20 12:00
| HS Ad
-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
-
-
롯데캐슬_ LIVE CLASSIC : paradise
-
2024.09.19 05:08
| 대홍기획
-
롯데캐슬의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통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 LIVE CLASSIC 캠페인을 진행했다.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으로 활발하게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해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롯데캐슬의 두 번째 LIVE CLASSIC 캠페인.
소비자 입장에서는 조금 생경할 수 있는 LIVE CLASSIC이라는 개념을 가장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우리는 인간 L
-
-
“열 받아? 안 받아!” SK엔무브 브랜드 캠페인
-
2024.09.19 03:23
| 제일기획
-
제일기획 이서경 프로 (비즈니스 20팀)
이번 여름 유난히 무덥다. 여기저기서 열이 나는 기분이다. 더위를 먹었는지 에너지를 빠르게 회복하기가 어렵다. 푹푹 찌는 여름에게 질문을 건네본다. “가장 효율적으로 열을 식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서큘레이터? 에어컨? 그보다 더 시원한 게 있으니 상상만해도 시원한 풀장으로 직진하는 것. 차가운 감촉, 부드러운 흐름 속에 몸을 맡기면 언제 그랬냐는 듯 금세 열이 쑥 내려
-
-
People of Inspi-Ring. 갤럭시 링, 세상에 영감을 전하다
-
2024.09.19 03:04
| 제일기획
-
제일기획 문보현 프로 (비즈니스 11팀)
올해 1월 미국 산호세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행사, 예상치 못했던 깜짝 손님의 등장은 사람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그건 바로 삼성의 모바일 신제품 ‘갤럭시 링’이었다. 역대 가장 작은, 동시에 커다란 혁신 기술을 담은 이 스마트 기기는 그간 삼성에서 선보인 적 없던 AI 기반의 웨어러블 제품이었다.
당시 현장에서 길게 설명하진 않았지만, 실제 모습을 공
-
-
화려한 경기 너머 선수들의 진정성을 담다, Voices of Galaxy
-
2024.08.22 09:1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강민창 프로 (비즈니스 10팀)
파리 올림픽 탁구 메달의 주인공이자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가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과정을 즐기는 행복한 탁구 선수가 되고 싶다. 하지만 과정을 즐기면서도 선수인 이상 결과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이 여름이 지나면 저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요?
한 편의 다큐멘터리를 닮은 이 영상은 삼성전자의 ‘Voices of Galax
-
-
진정성 있는 도전을 담아낸, 갤럭시 워치 Go Ultra Challenge 캠페인
-
2024.08.2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박성훈 프로 (비즈니스 11팀)
제일기획 유현선 프로 (이은민 CD팀)
더운 날씨가 기승을 부린 지난 7월, 갤럭시 언팩과 함께 갤럭시 워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아웃도어에 특화된 단단한 내구성과 AI 측정 기술을 탑재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극한의 도전을 위한 강력한 AI 워치로 자리매김할 캠페인을 지난 두 달간 준비해
-
-
내 24시간은 이제 완전히 달라질 거야 Galaxy S24 ‘S24 Hours Movie Series’
-
2024.08.20 05:34
| 광고계동향
-
글 이아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제일기획
하루가 다르게 세상이 재편되고 있는 나날입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AI가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도 갤럭시 AI를 탑재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출시했는데요. 매년 가장 앞선 혁신이 발표되는 스마트폰 시장이지만, 올해야말로 위대한 시작이 선포된 셈이죠. AI와 함께 완전히 진화한 갤럭시 S24 시리즈. 이를 세상에 처음으로, 그리고 제대로 선보이려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차원의 크리에이
-
-
유한양행 엘레나 - 일상을 바꾸는 작은 결심, 질좋은 습관의 시작
-
2024.08.20 01:38
| 광고계동향
-
복용 중인 영양제 중 빠지지 않고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건강기능 식품이 있습니다. 바로 ‘유산균’ 입니다. 조금은 생소할 수도, 조금은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는 질 건강 유산균을 소비자의 가장 가까운 언어로 풀어낸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질 건강 유산균 브랜드 엘레나가 2년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질좋은 습관의 시작’ 캠페인입니다.
질좋은 습관의 출발
엘레나는 국내 1위 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