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2 pages| 2013.10.21| 파일형태 :
조회 2536 다운로드 7
자료요약
모바일 위치기반 서비스 활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

- 여름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하는 계절인 만큼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위치기반 모바일 서비스가 최근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으며 그에 따라 모바일 광고시장도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이러한 위치기반 서비스는 소셜미디어와 GPS 위치정보를 이용한 유저 타겟팅 기능을 활용, 유저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든지 가장 밀접한 내용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 전 세계 모바일 지도 어플리케이션 사용량을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지역에서 Google maps가 Apple maps 의 사용량을 앞질렀지만 여전히 북미권에서는 Apple maps의 이용자가 63%로 37%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Google maps에 비해 큰 우위를 점하고 있다.
목차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1.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2.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의 분류 및 정의
3. 지역별 모바일 트렌드 및 주요 네트워크 - 미국, 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모바일 광고 광고 미국 유럽 동남아 중국 일본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