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82호
- 2010.11.25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82호 - 2010 광고대회 성황리에 개최, 스파이스 아시아 광고제 특집 外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77호
- 2010.10.13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77호 - 11월 광고시장 전망, 부산국제광고제 다시 보기 外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65호
- 2010.07.13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65호 - CF업계 "재범 잘 왔다", 프로모션 및 BTL업계 현황 조사 外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64호
- 2010.07.06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64호 -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콜라보레이션', 제일기획 칸 수상소식 外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63호
- 2010.06.29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63호 - 2010 상반기 트랜드 리포트, 일본 신문협회 2009 신문광고상 수상작 外
- 기업·소비자 윈윈!! 불황기, 공짜마케팅이 뜰 수밖에 없는 이유
- 2009.06.05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공짜를 좋아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일 터. 불황일수록 얇아지는 지갑에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는 위축되고, 이 때‘공짜’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매력으로 다가가기 마련이다. 공짜마케팅의 배경과 이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에 대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