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신문협회, 제34회 <신문 광고상> 수상작 발표外
- 2014.10.13 12:00 | 선전회의
- 일본신문협회, 제34회 <신문 광고상> 수상작 발표 일본신문협회는 새로운 신문 광고의 가능성을 개척하여 큰 성과를 올린 광고 활동을 시상하는 제34회 <신문 광고상>을 발표했다. <신문 광고상>은 광고주와 신문사 기획 2개 부문이 있다. 영예의...
- [D-Trend/AD's Keyword] Summer 여름광고
- 2014.08.1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나는 여름을 좋아한다. 추위를 많이 타는 대신 더위를 덜 타는 체질도 한몫하지만, 여름은 왠지 다른 계절보다 더 활기찬 느낌을 준다. 도심 속 분수대에서 뛰노는 아이들, 젊음의 열기를 더해주는 뮤직 페스티벌, 비 온 뒤 더욱 선명해지는 초록 등의 이미지가 더...
- [& culture] Brave New Fantasy 용감한 판타지, 용감한 신세계
- 2014.06.19 12:00 | INNOCEAN Worldwide
- 판타지는 눈 뜨고 꾸는 꿈 각종 온라인 게임과 가상커뮤니티 세컨드라이프, SNS인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에선 매일 판타지가 펼쳐진다. 현실에선 가능하지 못한 것들이 이뤄지는 곳이다. 가상공간의 매력에 더 깊이 빠진다는 것은 그만큼 현실이 재미없고 불만스러워서일...
- PR학원론
- 2014.03.20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PR는 무엇인가? 다양한 공중들과 관계를 맺고 조직체에 대한 호의와 이해를 얻는 것이다. 현대 사회에서 PR의 역할은 무엇인가? 사회, 경제, 미디어 환경이 바뀌고, 사회 현상이 복잡해지면서 PR의 중요성이 커졌다. PR는 조직체의 내외부를 연결하는 경계확장자다. PR...
- [AD Essay] IMC를 업그레이드시킨 소셜미디어 마케팅
- 2012.12.24 12:00 | 광고계동향
- 현재 광고는 지상파를 포함한 대중매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함께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접점을 제공하는 IMC 방향으로 가고 있다. 이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바로 소셜미디어 마케팅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 [Special Theme 1] 현지에 맞게 행동하라
- 2012.08.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세계화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다양한 다국적 기업과 그 브랜드들을 쉽게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현재 글로벌 광고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각 국가의 문화적인 특징에 따라서 이는 차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 국가에 맞춰진 광고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