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와 만나 화려하게 꽃피는 AR 마케팅
- 2021.06.14 12:00 | 제일기획
- 캠페인 열 번의 성과를 넘을 수 있다. 명품 브랜드 구찌가 단 한 개의 AR 콘텐츠로 약 2억 명의 소비자에게 스니커즈 신제품을 알리는 데 성공한 사례가 이를 보여준다. 이에 질세라 구찌의 경쟁사인 루이비통, 샤넬, 디올 등이 매 시즌마다 AR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다....
- Digitally yours 2013 - ‘그때가 참 좋았지 vs. 세상 참 좋아졌다'
- 2013.11.26 12:00 | HS Ad
- 있습니다. 1/2월호에서는 손편지나 메모 같은, 느림의 미학과 낭만을 디지털적으로 대신할 SNS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았고, 3/4월호에서는 전화와 카메라의 설 자리를 빼앗아버린 스마트폰을 비롯해 시계·안경, 심지어 신발과 옷 등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온몸을 디지털...
- 에버레인_ 더 투명해진 패션의 가치
- 2024.01.29 12:00 | 대홍기획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어디까지 보여줄 수 있나요?
- 2023.11.14 12:00 | HS Ad
- 웨스 앤더슨은 이제 하나의 장르가 되었습니다. 영화의 색채만 봐도, 화면 구성만 봐도 그의 작품임을 쉽게 알 수 있죠. 9월 말, 월말 OTT에 공개된 그의 작품은 또 다른 ‘새로운 세계’를 보여줍니다. 우리에겐 ‘찰리와 초콜릿 공장,’ ‘마틸다’ 등으로 친숙한 영국의...
- [어텐션, 크리에이터] 퇴근길 단 5분, 마케팅 트랜드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 4 추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마케터들은 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좇는다. “요즘 이게 트렌드인가?” “유행하는 이유는 뭐지?” 책도 사보고, 유료 콘텐츠도 신청하지만, 온종일 업무로 끙끙대고 나선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다. 인풋은 있어야겠는데, 책 읽을 에너지는 부족한 마케터들을 위해...
- 3D 프린터와 초개인화 마케팅
- 2023.09.04 12:00 | 대홍기획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