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하는 것을 함께 좋아한다는 것
- 2024.03.11 12:00 | HS Ad
- 가장 핫한 셀레브리티가 출연합니다. 가장 핫한 노래가 얹어지고, 가장 핫한 기법과 컬러가 입혀집니다. 브랜드가 만드는 콘텐츠는 온통,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 채워집니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야 브랜드는 오래 지속될 수 있기에, 늘 세상이...
- [T-Vibe] 애플티비 플러스 ‘세브란스: 단절’
- 2022.07.06 12:00 | 광고계동향
- 진정한 워라밸을 원하십니까? 애플티비 플러스 ‘세브란스: 단절’ 글 안소현 카피라이터 | Wieden and Kennedy Tokyo
- 콘텐츠, 더 깊고 더 새롭게
- 2022.05.12 12:00 | HS Ad
- 한복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전통 의상입니다. 그렇기에 중국이 자신의 소수민족 옷이라고 주장하며 올림픽 개회식에 한복을 등장시키고 문화 공정을 만들어갈 때, 많은 한국인들은 비판했습니다. 하지만 외국인들은 그 사실을 얼마나 알까요? 미국의 대표...
- 익숙하게, 하지만 새롭게
- 2021.02.04 12:00 | HS Ad
- 2021년. 전부는 아니지만 곳곳에서, 하던 대로 익숙하게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미국 슈퍼볼은 예정대로 열리고, 여러 브랜드도 슈퍼볼을 위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마법의 시작
- 2020.08.06 12:00 | HS Ad
- 1970년, 한 회사원은 접착력이 강한 접착제를 개발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실수로 잘 붙으면서도 잘 떨어지는 접착제를 실수로 만들게 됐죠. 모두 그걸 어디에 쓰냐며 비판했지만 같은 회사의 아트 프라이는 오히려 실수에서 새로운 제품을 착안했습니다. 평소에 교회...
- 기술과 만난 게임의 현재
- 2020.07.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오락실과 문방구 시대, 가정용 콘솔게임기와 PC 게임 그리고 PC방 시대를 거치며 겨우 50여 년, 한국의 디지털게임 환경은 다채로운 변화를 겪어왔다. 50대에 접어든 중장년층에게 요즘 게임은 눈으로 따라가기도 버거운 무언가지만, 그들도 한때 오락실에서 소리 지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