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 헐리우드에서 컴퓨터 그래픽했나?
- 2002.09.09 12:00 |
- <광고주 : 금호타이어, 광고회사 : 버튼컴> 허리우드에서 컴퓨터그래픽 했나? 초대형 블록버스터 CF 만들기 - 금호타이어 엑스타 엑스타는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을 겨냥해 그동안 금호타이어가 세계를 무대로한 모터스포츠활동을 통해 축적된 고도의 기술을...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 2023.08.21 12:00 | HS Ad
-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 전통을 현대적 감성으로 새롭게, 세대 간의 연결고리가 된 할매니얼 트렌드
- 2023.07.19 12:00 | HS Ad
- 최근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용어가 있습니다. ‘할매니얼’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할머니를 뜻하는 사투리 ‘할매’와 밀레니얼이 합쳐진 신조어로 젊은 세대들이 과거 할머니 시대의 음식, 패션 등을 재해석하여 새로운 경험과 취향 소재로 활용하는 뉴트로 감성을...
- 입문자를 위한 AI 원스텝 #2 창작자들은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 2023.05.23 12:00 | CHEIL WORLDWIDE
- 글이든 그림이든 영상이든, 요청하면 뚝딱 만들어 주는 생성 AI. 생성 AI는 이미 콘텐츠 창작 영역에서 눈에 띄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기업에서는 광고, 마케팅, 미디어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일반 개인들도 손쉽게 생성 AI를 활용해 자신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