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ght] 코로나 시대가 펼쳐낸 옴니채널 파노라마
- 2021.01.27 12:00 | CHEIL WORLDWIDE
- 재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현실, 2020년은 전 세계인에게 전대미문(前代未聞)의 한 해였다. 코로나 19로 인해 일상의 크고 작은 부분이 1년여 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모습으로 바뀌었고, 자연스레 우리 삶의 큰 부분인 소비 생활도 급격히 변화했다.
- 우리에게 다가온
- 2020.12.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삶, 그리고 새로운 일상(New normal)이 시작되는 2021년. 달라진 한 해를 준비하는 우리에게 조언이 도착했다. 2020년을 읽어낸 12명의 스페셜리스트가 전하는 2021 트렌드 키워드.
-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4: 소비자를 중독시키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
- 2020.09.01 12:00 | HS Ad
- 최근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등 잘 나가는 IT기업들이 앞다투어 '경제학자'를 채용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행동경제학'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 HS애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소비자를 사로잡는 구독경제와 행동경제학의 관계를 한남대학교...
-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 #3: 코로나 이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 2020.07.09 12:00 | HS Ad
- ‘크리에이티브(creative)’는 광고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시대별로 변화해 왔지만, 2020년 코로나19 사태를 맞이하며 이전과는 180도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HS애드 블로그의 광고학계 교수 스페셜 칼럼은...
- [TREND] 세상에 없던 시각으로 다시 바라본 좀비물, 수상하고 기묘한 정체!
- 2019.02.27 12:00 | CHEIL WORLDWIDE
- 끊임없는 생각들 속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살리기 위해서는 가끔 취미들로 생각들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죠. 재미있는 이야깃거리가 가득한 드라마, 영화, 예능들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은데요.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는 그중 영화에 대해...
- [Cheil's Up] 퀀텀닷, ‘초밀도 화질’로 TV의 미래를 보여주다
- 2016.07.20 12:00 | CHEIL WORLDWIDE
- Cheil’s Up l 글 이정표 프로 비즈니스 5팀 jpjp.lee@samsung.com 퀀텀닷, ‘초밀도 화질’로 TV의 미래를 보여주다 삼성 SUHD TV <퀀텀닷 초밀도 화질>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