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희망보고서 유한킴벌리 / 정혜원
- 2005.03.01 12:00 |
- 서명 : 대한민국 희망보고서 유한킴벌리 저자 : 정혜원 출판사 : 거름 출간일 : 2004년 07월 05일 쪽수 : 240 쪽ISBN : 8934002719 대한민국 성장 모델로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기업 ’’유한킴벌리’’에 관한 최초의 보고서. 직원에게는...
- [이달의 광고] 크리넥스 ‘#오늘의케어 추임새’ 편
- 2017.02.27 12:00 | 광고계동향
- “오늘 과장이 내 아이디어 또 가져갔잖아” 마음까지 닦아주는 케어. 크리넥스. 글·정리 편집부 “오늘 과장이 내 아이디어 또 가져갔잖아” “헐” “근데 부장한테 까이니까” ...
- 유한킴벌리, 희망을 심어온 26년간의푸른 약속과 실천
- 2010.01.19 12:00 | 광고계동향
- 한기업이 4반세기 동안 한 가지 캠페인을 고집스럽게 진행해왔다는 것은 분명 주목할 만한 일이다. 특히 캠페인을 통한 특별한 이익 창출을 목표로 하지 않았다는 점이 더욱 놀라운 사실이다.
- 그린마케팅 전략 사례 - 성공 사업의 키워드가 되다
- 2009.10.07 12:00 | 광고계동향
- 그린마케팅이 기업의 이미지 제고 뿐 아니라 매출과 수익성 증대와도 직접적인 연관성을 갖고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국내 기업들의 도입이 빠르게 진척되고 있다. 그린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 제고라는 성과를 거둔 기업들은 많지만, 실제 매출과 수익성 증대...
- CSR마케팅과 신문광고
- 2009.07.27 12:00 | 신문광고저널, 2009년 07-08월, 39호
- 노블리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이 말은 높은 사회적 신분에 상응하는 도덕적 의무를 뜻하는 말이다. 초기 로마시대에 왕과 귀족들이 보여준 투철한 도덕의식과 솔선수범하는 공공정신에서 비롯되었다. 현대 사회에서 이 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비유되어 많이...
- 2008년의 광고, 어땠나요?
- 2009.01.0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2009년 01월, 45호
- 조금 과장해서 말하면 광고가 사라지고 있다. 시대의 어려움을 광고가 고스란히 온몸으로 받아내고 있다. 광고 제작편수가 줄어들면 광고인에게는 그만큼 광고를 만들 기회가 줄어든다. 광고 대행사에 있는 사람이나, 프로덕션에 있는 사람이나, 또 광고주에 계신 분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