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을 놀라게 하는 아이디어, 윈스톰
- 2009.12.10 12:00 | CHEIL WORLDWIDE
- 지엠대우의 첫 SUV브랜드‘윈스톰’은 2006년 출시 이래 퍼포먼스, 디자인이 좋은 SUV로 호평을 받아 왔다. 그러나 2006년 출시 이후 판매율이 점차 감소하고, SUV시장의 경쟁이 현대 투싼?싼타페, 기아 쏘렌토, 르노삼성 QM5 등으로 심화되고 있었다.
- 있는 그대로의 내 스타일로 간다
- 2009.11.24 12:00 |
- 지엠대우가 2010년형 토스카 출시와 함께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알리기 위한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 신규 캠페인은 ‘질주’편 과’레일’편 으로 제작되어 멀티스팟으로 운영된다. 이번 광고는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개성파배우 하정우를...
- [special issue]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대학원 졸업 - 대우경제연구소 연구위원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국내 자동차 시장은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업계의 판촉 전략, 신차 출시 등으로 작년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광고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 올해에도...
- [The Best Creative] 한국GM 쉐보레 ‘진짜 자동차가 뭔지 알아?’ 명함편
- 2011.04.15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GM의 쉐보레 티저광고 ‘진짜 자동차가 뭔지 알아?’ - 명함 편이 약 290편의 후보작을 제치고 국내 최고의 광고회사 CD(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이 뽑는 3월의 애드와플 월간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되었다. 자동차의 본질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하는 쉐보레만의...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91호
- 2011.02.09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91호 - 지상 최대의 美 CF전쟁, '2011 Superbowl CF' 보기
- [Special Issue] 2011 업종별 광고시장 전망
- 2011.01.26 12:00 | 광고계동향
- 신규주택공급이 활발히 이루어져야만 부동산광고시장이 살아날 수 있는데 요즘 이렇게 위축된 시장 내에서 신규공급은 더욱 힘들 것으로 보인다. 2010년에는 10만여 세대가 넘는 미분양 물량으로 자금회수의 어려움과 금융권의 추가대출 중단, 건설사들의 구조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