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신임 회장단, 임지영, 고한기, 강찬욱
- 2022.07.08 12:00 | 광고계동향
- “제작사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신임 회장단, 임지영, 고한기, 강찬욱 글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안녕하세요.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
-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 ‘2024년 OOH광고의 ABCDE’인공지능 마케팅 전성시대 ? DOOH 메가트렌드
- 2024.01.26 12:00 | HS Ad
- 2024년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국가 간 충돌이 지속되면서 힘의 균형 다극화, 글로벌 경제 세분화, 디지털 경제 단편화의 국제 정세가 예상되고 있다. 2023년 초 본격화된 생성형 인공지능의 확산으로 국가와 문화 간 경계 없는 소통이 이뤄지는 동시에 국가 주도의...
- 안다르에 이어, 종가 김치 광고로 주목받는 광고회사 ‘먼프(MonF)’
- 2023.03.17 12:00 | 광고계동향
- “나에겐 너희가 필요해, 그리고 너희도 내가 필요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머큐리가 한 명대사를 인용하며, 먼프(MonF)의 김원민 대표는 현재 공동대표인 이한규 CD와 함께 하게 된 계기가 이 영화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 [M Insight]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 2022.08.2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1팀 지난 21년 광고시장은 전년대비 20.4% 성장한 13조 9,88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현행 기준 광고비 집계 이후 최고의 성장률로 2011년 이후...
- 멘탈 케어, 쉼표가 필요해
- 2022.06.17 12:00 | 대홍기획
-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 있다. 영상 속 어느 산골 너와집 마당에서 얼굴 없는 주인이 말없이 요리를 한다. 항아리에서 건져낸 잘 익은 오이지와 직접 갈은 콩국수, 가을볕에 바짝 말린 시래기를 넣어 끓인 감자탕, 함박눈이 내린 날에 담근 동치미까지. 올봄에는 밭에서 캐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