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30
- 착한 소비 시대의 일회용 상품들 TEXT. 박현준 대리 (마케팅팀, INNOCEAN Worldwide) 요즘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는 금방 상하는 화장품이다. 일견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천연화장품의 인기를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그렇다. 개봉한 화장품은 3개월 이내에 써야 한다....
- 마케팅 2010.06.29
-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 경쟁 환경에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 대한 활용은 가속화되고 있고, 급속하게 변화하는 경쟁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유형이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