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에프앤비 관련 기사
- 국내 광고계 이슈 2015.01.26
- 2015년 제약 및 의료기관과 서비스 광고에는 변화와 도전에 맞는 전략이 필요하다. 국내외 브랜드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시장 선점과 마인드쉐어 확보를 위해, 글로벌 문화와 개인에 집중한 브랜드 전략이 병행되어야 한다. 건강과 생명을 다루는 사회적 책임감과...
- 기획 취재/조사 2014.06.26
- 크리에이터의 머릿속은 어떨까. 창작에 대한 압박으로 남다른 강박에 시달리진 않을까? 이 작은 호기심에서 출발했다. 어떻게 매일 두 시마다 배꼽을 훔치고, 어떻게 카피 한 줄로 15초 만에 머리를 지배하고, 어떻게 단순하면서 강력한 비주얼로 꿈을 꾸게 하고, 어떻게...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24
- 2011년 한 해 동안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고 대중의 환호를 이끌어냈던 이슈 하나하나에는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현상으로 발현된 대한민국의 문화 현주소가 담겨 있다. ‘얼굴 없는 가수’를 ‘비주얼 가수’로 재조명, 일약 스타덤에 올린 올해의...
- 인터뷰 2014.06.23
- ‘우리가 듣던 음악이 라디오에서 나오면’이라는 노래 가사가 있다. 그 어떤 매체보다 라디오를 통해 우리가 나누었던 정서적 공감대의 울림이 강했다는 것을 이 가사를 통해 다시 느낀다. 심야 방송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고 엽서를 쓰던 이들이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