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핫컨텐츠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01.07
- “B2B 기업은 왜 광고를 해야 할까?” 광고기획자로서 B2B 업종의 기업 PR 캠페인을 기획하며 끊임없이 던지는 질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임직원이 회사를 어떻게 생각하며, 바라는 회사의 모습은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롯데케미칼 기업 PR 캠페인도 이런...
- 에세이 2021.01.04
- 벌써 올해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2020년을 돌아보면 기억나느 거라고는 마스크가 90%이상인데 말이죠. 이번에는 원고 마감을 코앞에 두고도 주제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코로나 이야기를 하기에는 누구나 각자의 에피소드가 있을 것이라 우선 탈락시켰고요.
- 미디어동향 2022.06.17
- 6월 밈 모음 1. 따라 하기 쉬운 춤으로 모두가 지글지글 챌린지 2. 김태리의 '거기가 여긴가' 브이로그가 인기! 기획사에서 제작하는 자컨이 인기! 3. 유튜버 사내뷰공업, 하이퍼 리얼리즘 알바 공감 시리즈로 MZ 취향 저격! 4. 내 앞에 있는 안내 근무자의 안내를...
- 미디어동향 2022.05.30
- 517만 명, 국내 e스포츠 리그인 <2022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치다.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 잡은 e스포츠는 전통 스포츠의 지위를 위협하며 급성장 중이다. 최근 연기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