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페이스북 광고 현황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11 pages|
2014.07.24|
파일형태 :
자료요약
1)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주 수 분포
남성과 여성 모두 ‘유통’업종에서 가장 많은 광고주 수를 나타냈으며, 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주수가 가장 많은 차이를 나타낸 업종은 ‘교육 및 복지후생’업종으로 확인 됨
2)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비 분포
여성은 ‘유통’업종, 남성은 ‘컴퓨터 및 정보통신’업종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를 나타냈으며, 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비가 가장 많은 차이를 나타내는 업종은 ‘화장품 및 보건용품’업종으로 확인 됨
남성과 여성 모두 ‘유통’업종에서 가장 많은 광고주 수를 나타냈으며, 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주수가 가장 많은 차이를 나타낸 업종은 ‘교육 및 복지후생’업종으로 확인 됨
2)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비 분포
여성은 ‘유통’업종, 남성은 ‘컴퓨터 및 정보통신’업종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를 나타냈으며, 성별에 따른 업종별 광고비가 가장 많은 차이를 나타내는 업종은 ‘화장품 및 보건용품’업종으로 확인 됨
목차
1. 성별에 따른 업종 분포
2. 연령(20대/30대/40대)에 따른 업종 분포
3. 페이스북 집행 광고주 업종 분포
4. 페이스북 집행된 이벤트/경품 현황
5. 페이스북 캠페인 소재
6. 최근 6개월간 상위 업종의 광고금액 분포
2. 연령(20대/30대/40대)에 따른 업종 분포
3. 페이스북 집행 광고주 업종 분포
4. 페이스북 집행된 이벤트/경품 현황
5. 페이스북 캠페인 소재
6. 최근 6개월간 상위 업종의 광고금액 분포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
성별
연령
광고주
이벤트
경품
캠페인
광고금액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