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13 Digital/Mobile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9 pages| 2013.10.21| 파일형태 :
조회 6834 다운로드 5
자료요약
코카콜라 2013 Digital/Mobile 캠페인

Coke Brand Identity

"코카콜라는 이성보다는 감성, 곧 마음에 가까운 브랜드입니다, 옵티미즘을 바탕으로 '젊음, 클래식, 혁신, 다이나믹'이라는 요소가 모두 연결되어 있죠.
이것이 모두 모여 옵티미즘이라는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목차
코카콜라 2013 Digital/Mobile 캠페인

Content
Coca-cola Strategy
1.Coke Brand Identity
2.Global & Internal Strategy
3.Coke Marketing Strategy

Internal campaign
1.happiness Project
2.Coke play
3.Social play
4.Refreshment(Vending Machine Rewards For Dancing)

Global campaign
1.Happiness Machine
2.Happiness Refill
3.Fashion Limited Edition

Review : Coke Linked Digital.Mobile Media
메조미디어 코카콜라 2013 모바일 디지털 캠페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