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대웅제약 우루사는 차두리선수의 어색한 춤과 반복되는 CM송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TV CF 런칭에 맞춰 온라인상의 2차 노출과 확산을 통해 이슈화와 브랜딩효과를 기대했습니다. 우선적으로 제품의 주요 타깃인 20-39 남성의 노출 기회 확대를 위해 동연령대의 시청률이 높은 방송3사의 VOD를 타깃팅한 매체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검색을 크로스 미디어 형태로 집행하여, 일반적인 검색 유저에게 브랜드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목차
1. Internet - 대웅제약
2. Internet - KT Tech
2. Internet - KT Tech
나스미디어
광고캠페인
사례
온라인광고
인터넷광고
대웅제약
우루사
KT Tech
케이티테크
소지섭
모바일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