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국제광고제는 러시아, 동유럽, 북유럽국가 등을 위주로 출품되었으나 2007년부터 국제광고제에 걸맞게 아시아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에서는 2005년부터 업무제휴를 하다가 2008년부터 아시아지역 최초로 대표부를 개설하였으며 출품 및 참관, 심사위원 추천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1988년
  • 8월
  • 9월 4째주 / 러시아 모스크바
  • www.festival.ru/en
  •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T.02-2144-0741, www.koreacf.or.kr)
Competitions
구분 카테고리 모집기간 출품요강
Moscow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s
www.festival.ru/en
Television and cinema advertising
Print and The outdoor
Graphic design
Label and packing
The Internet communications
Mediaprojects
The advertising campaigns
Radio advertising
Nonstandard mediums
Advertising souvenirs
Promo campaign
Young creators
6월~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