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2024뉴욕페스티벌국제광고상에서 Professional부문에서 제일기획에서 출품한 “Try Galaxy Fold Experience” 금상을 수상했으며, 9개 출품사에서 19개의 상(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17)을 수상했다.
제일기획(금상 1, 동상 1, 파이널리스트 4), 아이디엇(동상 1, 파이널리스트 3), 이노션(파이널리스트 2), 돌고래유괴단(파이널리스트 2), 디마이너스원ㆍ이노레드ㆍ레오버넷코리아ㆍLR SEOULㆍTBWA KOREA (이상 파이널리스트 `)
Student 부문(19개 수상)에서는 숙명여대에서 출품한 “Google Walkers”가 금상 3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은상 1(서울과기대), 동상 3(한국영상대학교, 숙명대/단국대/상지대), 파이널리스트 12개를 수상하였다.
Professional과 Student 부문 수상한 모든 수상회사와 수상자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2024뉴욕페스티벌국제광고상 전체 수상작:https://www.nyfadvertising.com/Winners/List/1793d1da-469f-4b6d-94f8-b748e3d905cf?_gl=1*aliget*_ga*ODU1OTM3NzUxLjE2Nzc1NTc3MDA.*_ga_SBQFH7PCDY*MTcxODMzMzAzNC43NC4wLjE3MTgzMzMwMzQuMC4wLjA.
2024뉴욕페스티벌국제광고상 winner's Reel:
<https://www.youtube.com/watch?v=7Ik9HyBZ96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