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인도법인, 차별화된 고객경험 마케팅으로 주요 어워즈 잇단 ‘수상’
2024.04.08 05:56 이노션, 조회수:259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인도의 권위있는 미디어사들이 주최하는 어워즈에서 잇단 수상을 기록, 현지 유수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최근 차별화된 ‘고객경험 솔루션’을 제시한 마케팅 캠페인들로 인도 현지 주요 어워즈에서 연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우선, 최근 인도 최대 마케팅/광고 전문 미디어사 e4m(exchange4media)이 주최한 <인도 마케팅 어워즈 2023>에서 현대자동차 IONIQ 5 캠페인으로 ‘최고의 경험 마케팅 활용’ 부문 금상을 차지했다. 지난 12월에는 인도의 권위있는 미디어 그룹인 ET(Economy Times)사가 주최하는 <인도 디지털 어워즈 2023>에서 ‘디지털 테크’ 및 ‘디지털 전략’ 2개 부문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유재호 이노션 인도 법인장은 “이노션이 인도 시장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집중하며 고객경험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러한 노력들이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