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K, 인도 CX에이전시 ‘Rage’ 인수
2022.09.19 02:36 , 조회수:1658
 

 
 ADK는 인도시장에서의 솔루션 강화 일환으로, 디지털 경험 디자인과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자랑하는 인도의 독립계 에이전시 ‘Rage Communications’를 주식 취득에 의해 인수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드리븐 인사이트, 콘텐츠 내러티브 등 통합된 End to End의 CX 솔루션을 클라이언트 기업에 제공해 나갈 것이다. 1996년에 창업해 인도의 디지털을 견인해 온 디지털 네이티브 집단인 Rage는 CX를 축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 CRM, UI/UX 영역에 있어서의 리딩 컴퍼니의 하나이며, 많은 로컬 기업, 글로벌 기업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인도에 첸나이 본사와 뭄바이, 싱가포르, 시드니에도 거점이 있으며, 이들 사무실을 기점으로 동남아시아~호주까지 널리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디지털 영역을 중심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핵심으로 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브랜드 ‘ADK Connect’구상의 일환으로, Rage는 ADK 인도 기둥인 동시에 디지털 솔루션 센터로서 ADK 기존 거점과 제휴해 시너지를 극대화, 아시아로부터 오세아니아 시장에 있어서의 디지털 솔루션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