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한국광고홍보학회, 출간
2017.12.15 12:00 광고계동향, 조회수:4819
한국광고홍보학회,
<KADPR 지식총서> 출간


한국광고홍보학회가 광고·PR 분야의 전문도서를 시리즈로 출판하기 위해 올 초부터 준비해 온 <KADPR 지식총서>의 첫 번째 도서가 발간되었다. 김병희 교수를 비롯한 6명의 전공학자가 집필에 참여한 도서 <100개의 키워드로 읽는 광고와 PR>은 광고·PR의 핵심개념에 대해 체계적이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어 광고홍보학을 전공하는 학생들과 현업 실무자들에게 좋은 이론적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매년 회원 대상의 공모를 통해 도서주제 및 저자를 선정하고 저술과 출판과정을 지원함으로써 <KADPR 지식총서>를 지속적으로 출간할 계획이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