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펜타브리드의 특별한 파트너, 현대자동차와의 5년
2017.12.14 12:00 펜타브리드, 조회수:3203




펜타브리드는 현대자동차의 ‘쇼룸’과 ‘블루멤버스’를 2013년부터 5년째 운영해왔다. 쇼룸을 통해서는 신형자동차의 특장점, 가격 등 핵심 정보가 성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펜타브리드만의 운영 노하우를 차곡차곡 쌓았다.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고객들이 차량 구매부터 관리,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멤버십 브랜드다. 회원 대상 정기점검, 자동차 정비 예약,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7월에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명확한 의미전달,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현대자동차는 고객의 가치와 편의를 더욱 높이는 작업에 몰입 중이다. 현대자동차 관련 사이트와 앱 등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각각의 전문성 면에서는 탁월할지 모르나 고객의 입장에서는 번거로울 수 있다는 특면을 고려, 모든 사이트를 일원화해 보다 고도화된 통합 관리에 최종 방향을 맞췄다.

현대자동차는 향후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와 균형을 생각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고객층의 욕구를 경청하고, 실질적 혜택과 편리함이 모두 모아진 사이트로 진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펜타브리드는 앞으로도 현대자동차의 유의미한 변화와 통합의 움직임에 함께할 예정이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