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2017.01.06 12:00 , 조회수:1122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 사 업 명 :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사업

. 사업기간 : 계약일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6() ~ 2017. 1. 13()

* 제안서 접수 : 2017. 1. 13(), 18:00까지

* 제안서 평가/선정 : 1월 중 평가 및 선정

 

. 사업내용 :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1) 시스템 관리 및 모니터링

2) 웹서비스 운영 및 디자인

3) 한국광고총연합회 각종 사업 지원

 

편집 및 디자인 지적소유권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 귀속됨.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유자격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제출서류 및 기타

 

제안 요청서 참조

 

 

4.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 동일인이 중복하여 참가한 경우

-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를 위반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5. 기타 유의사항

 

. 본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이메일(scorst@ad.co.kr)로만 접수 가능함

. 문의 : 기획관리부 임채원 과장(02-2144-0775/scorst@ad.co.kr)

 

201716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