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2015.08.12 12:00 광고계동향, 조회수:27840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에 대한 비평을 자유롭게 나눌 수도 있다.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에도 광고를 게시하고 있으며 아이패드 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관심있는 광고인의 광고를 모아 보고 싶다면
ADEEVEE
»
http://www.adeevee.com/
 
Ads of the world와 함께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전 세계의 최신 광고를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다. 잘 정리된 카테고리를 통해 광고를 보고 싶다면 ‘Adeevee’를 추천한다. 카테고리가 매체, 업종, 대륙, 국가, 연도별로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 광고인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 관심 있는 광고인의 크리에이티브만을 모아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심플한 인쇄광고가 궁금할 때
CREATIVE AD AWARDS
»
http://www.creativeadawards.com/
 
2007년 문을 연 ‘Creative Ad Awards’는 인쇄광고만이 모여 있는 사이트다. 소비자의 눈길을 잡아끄는 심플한 콘셉트를 가진 인쇄광고를 모아놓았다. 이곳의 광고자료들은 기본적으로 업종별로 정리되어있지만, ‘식품을 귀엽게 표현한 크리에이티브 25’와 같이 광고를 재미있는 주제로 엮어놓기도 했다. 크리에이티브하고 섬세한 아트를 강조한 인쇄광고가 궁금하다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게 좋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