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샤우트의 도서증정이벤트
-
2020.03.16 12:00
| 펜타브리드
-
크리에이티브한 사람은 죽음 이후에 무언가를 세상에 남기곤 합니다. 몸도 마음도 다독다독한 가을, 생을 더 찬란하게 살기위한 방법을 담은 '죽음의 에티켓'을 샤우트가 9월의 당신에게 선물합니다.
-
-
[신간추천도서] 진정성 마케팅
-
2019.04.01 06:06
| 21세기북스
-
요즘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철학을 담은 브랜드 전략, 진정성 있는 마케팅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
-
-
[News Brief] 슬로건과 비주얼의 문제를 해결해 줄 두 권의 책
-
2018.08.17 11:48
| 광고계동향
-
소비자의 마음과 지갑을 열 마법의 열쇠 슬로건과 마케팅의 강력한 비주얼 메시지를 다룬 두 권의 책이 발간되었다. 이 책들은 포지셔닝(Positioning)을 제안한 앨 리스의 딸 로라 리스의 저서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은 각운, 두운, 반복, 대조법, 중의법 5가지 슬로건 전략을 소개하였다. 또한「시장을 움직이는 비주얼 해머」에서 제시한 새로운 용어
-
-
[News Brief] 데이터에서 전략적 인사이트를 얻는 10가지 방법, 「데이터 인사이트」
-
2016.08.03 12:00
| 광고계동향
-
데이터에서 전략적 인사이트를 얻는 10가지 방법, 「데이터 인사이트」
최근 디지털 기술이 발달하면서 과거에는 처리할 수 없었던 대규모 데이터를 수집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과정에서도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과학적인 접근법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제 유능한 커뮤니케이션 전략가가 되기 위해서는 광고 PR 브랜드 등 전략 관련 지식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제대로 분석하고 해석할 수 있는 능력까
-
-
[Bear Picks] 정리를 정리한 책들
-
2016.07.13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_윤선현
정리를 안 했을 때의 기회비용을 알고 있는가? 집 1평(3.3㎡)을 정리 안 한 채로 방치하면 2,000만원을 낭비하는 셈이다. 작은 방 하나를 창고로 쓴다고 하면 5,000만원을 낭비하는 것이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정리부터 해야 한다. 물건 정리는 지출 관리의 시작이며, 제대로 정리를 하게 되면 쇼핑이 줄어드는 나비효과를 경험하게 된다. 하루하루 정리 일기를 작
-
-
데이터 인사이트(커뮤니케이션이해총서)
-
2016.05.31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지은이 : 최창원
분야 : 뉴미디어, 미디어 연구방법
출간일 : 2016년 5월 30일
가격 : 9,800원
최근 디지털 기술이 발달하면서 과거에는 처리할 수 없었던 대규모 데이터를 수집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과정에서도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과학적인 접근법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제 유능한 커뮤니케이션 전략가가 되기 위해서는 광고 PR 브랜드 등 전략 관련 지식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제대로
-
-
[News Brief] 광고인으로 살아남기와 성공하기의 지침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
2016.05.31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인으로 살아남기와 성공하기의 지침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류진한 계명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가 세계적인 광고인 사이먼 벡스너(SIMON VEKSNER)의 ‘HOW TO MAKE IT AS AN ADVERTISING CREATIVE’를 번역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를 출간했다. 책 속에는 창의적인 직업을 갖기를 원하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부터 직장 1년차 새내기들의 고민, 그리고 20년차
-
-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
2016.03.29 12:00
| 한경사
-
책제 :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역자 : 류진한 외
출판 : 한경사
가격 : 25,000원
“신입사원부터 CEO까지 광고인으로 살아남기와 성공하기의 지침서”
계명대학교 언론광고학부 류진한 교수가 세계적인 광고인사이먼 벡스너(SIMON VEKSNER)의 ‘HOW TO MAKE IT AS AN ADVERTISING CREATIVE’를 번역한[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
-
김석년과 그의 광고시대
-
2016.02.02 12:00
| 출판사 늘봄
-
구술사로 풀어놓은 한국광고 40년史
국제광고협회(IAA)?아시아 광고연맹(AFAA) 명예 종신회원, IAA ‘올해의 인물’, AFAA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한국 광고계 최고의 문제적 인물 김석년을 통해 본 한국 광고통사
발행처: 늘봄
신국판 / 399쪽 / 정가 30,000원
담당자 : 이부섭 02-743-7784
김석년은?
김석년이 헤쳐온 한국광고 40년
-
-
사람은 누구나 폭탄이다
-
2015.02.12 05:11
| 광고계동향
-
책소개
탄생에서부터 진행 과정 전체가 창의력 배양 실험을 방불케 하는 ‘망치 프로젝트’ 이야기를 통해 창의력 개발의 노하우를 전하는 책 『사람은 누구나 폭탄이다』. 실제 사례와 발표 내용을 토대로, 창의력의 정체가 무엇인지, 자기 안의 창의력을 어떻게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접근해 가는 책이다. 박웅현을 비롯한 TBWA의 창의적 광고인들이 대학생들의 창의력을 이끌어 내기 위해 어떻게 멘토링을 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