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Make your Sound "당신만의 사운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2011.12.14 03:13
webpro 조회 6202 / 덧글 0
올 2월 방영된 현대자동차의 기업광고인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의 웅장한 메가오르골 사운드 와 자동차들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글씨를 이제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직접 자신만의 사운드 와 메세지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다.



자신이 사운드로 만들고 싶은 텍스트를 “Make Your Sound(http://sound.hyundai.com)” 에 방문하여 입력하면 TV 광고에서 보여줬던 87m 길이의 초대형 터널 가설물을 현대자동차가 통과하면서 자신이 입력한 텍스트의 메가오르골 사운드를 만들어 준다.


페이스북계정과 연결하면 TV 광고를 자신이 직접 제작하는 것처럼 영상장면 속에 자신의 얼굴 과 친구들의 사진이 보여지며 입력한 자신만의 텍스트 사운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입력한 텍스트를 427대의 자동차가 도로 위를 질주하면서 만들어내는 장대한 스케일의 장면이 펼쳐진다. 만들어진 사운드 제작 영상은 페이스북 담벼락에 게재하여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 연결된 친구들에게 자신이 보내고 싶은 사운드를 제작하여 선물할 수 있다.


입력한 텍스트의 사운드는 Mp3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휴대전화의 벨소리 나 알람으로 활용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국내에서 최초로 개인화된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이번 시도는 고객에게 언제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는 현대자동차의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과감한 혁신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현대자동차 ·  make your sound ·  메가오르골 ·  오르골 사운드 ·  New Thinking ·  New Possibilities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