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 모바일 첫 화면 개편, 홈화면 스페셜 DA 성과 상승
02. 대국민 트랙픽을 보유란 카카오톡 광고 영역 확대
03. 동영상 검색을 기반으로 디스커버리, 액션, 쇼핑 상품에 집중
04. 쇼핑 콘텐츠 소비 증가,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성장
05. 콘텐츠 타켓팅 2.0오픈, 유연한 구매 시스템 확보
02. 대국민 트랙픽을 보유란 카카오톡 광고 영역 확대
03. 동영상 검색을 기반으로 디스커버리, 액션, 쇼핑 상품에 집중
04. 쇼핑 콘텐츠 소비 증가,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성장
05. 콘텐츠 타켓팅 2.0오픈, 유연한 구매 시스템 확보
나스미디어
네이버
검색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