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art A
1. IPTV 시장 동향
IPTV 가입가구 성장
AI부터 5G까지 차세대 서비스 강화
젊은 콘텐츠로 2030 공략
2.IPTV VOD 동향
CJ ENM드라마 VOD강세
스테디 예능 VOD 인기
Appendix. IPTV VOD 이용순위
Part B
1.IPTV 광고 시장 현황
IPTV 광고시장 규모
신규상품 Like Targeting 출시
3스크린 솔루션 나스미디어 ‘Rmix 3.5’
IPTV 3사 ‘3단 패키지’ 출시
업종별 광고 현황
2.IPTV 광고 집행 트렌드
실내 활동 증가에 따른 식음료 배달앱 광고 증가
구독 서비스 인기, 앱 광고 집행 활발
콘텐츠 시청행태 변화에 따른 방송 영화 광고 증가
키즈 타겟 브랜드 적극적 광고 집행
3.IPTV 광고 사례
시청 상황 맞춤형 광고 메시지 소구
시간 타겟팅을 통한 타겟 접점 극대화
VOD 시청 중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IPTV 플랫폼 전략적 홍보 채널로 활용
4.2019 IPTV 광고 전망
광고상품 신규 출시 및 고도화
2019 IPTV 광고 정책
1. IPTV 시장 동향
IPTV 가입가구 성장
AI부터 5G까지 차세대 서비스 강화
젊은 콘텐츠로 2030 공략
2.IPTV VOD 동향
CJ ENM드라마 VOD강세
스테디 예능 VOD 인기
Appendix. IPTV VOD 이용순위
Part B
1.IPTV 광고 시장 현황
IPTV 광고시장 규모
신규상품 Like Targeting 출시
3스크린 솔루션 나스미디어 ‘Rmix 3.5’
IPTV 3사 ‘3단 패키지’ 출시
업종별 광고 현황
2.IPTV 광고 집행 트렌드
실내 활동 증가에 따른 식음료 배달앱 광고 증가
구독 서비스 인기, 앱 광고 집행 활발
콘텐츠 시청행태 변화에 따른 방송 영화 광고 증가
키즈 타겟 브랜드 적극적 광고 집행
3.IPTV 광고 사례
시청 상황 맞춤형 광고 메시지 소구
시간 타겟팅을 통한 타겟 접점 극대화
VOD 시청 중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IPTV 플랫폼 전략적 홍보 채널로 활용
4.2019 IPTV 광고 전망
광고상품 신규 출시 및 고도화
2019 IPTV 광고 정책
나스미디어
IPTV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