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312호 [2020년 12월] 2020 결산 및 2021 전망 Media Issue Report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라이프의 변화
자료요약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목차
1. 타겟대상 정의 및 특징
2. 미디어 이용 행태
3. 소비행태
※ 타겟군별 추가 이슈 - 화장품, 식/음료품 구입 행태
4. 타겟 마케팅 사례
2. 미디어 이용 행태
3. 소비행태
※ 타겟군별 추가 이슈 - 화장품, 식/음료품 구입 행태
4. 타겟 마케팅 사례
메조미디어
3049
기혼여성
타겟
정의
미디어
마케팅
소비행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