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광고계 원로 및 중견인사들의 연구모임인 사단법인서울AP클럽(회장 정만석)에서는 2018 특별 세미나 “지상파 방송광고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모색”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3. 이번 특별세미나에서는 2018년 현재까지 지상파 방송광고시장 매출은 재원대비 3사 평균 25.6%의 이른 최악의 상황은, 지상파 방송광고에 대한 비합리적이고 비대칭적인 광고규제가 매출부진의 원인 중에 어떻게 작용하고 있는지와 방송광고 활성화 방안을 모색해볼 예정입니다
아 래 -
○ 일시: 11월 1일(목) 14:00, 한국광고문화회관(잠실) 7층 회의실
제1주제: 지상파 방송광고 활성화 방안: 중간광고를 중심으로
○ 사회: 조병량 명예교수(전 한국광고학회 회장)
○ 발제: 김상준 박사(한국광고연구소 소장)
○ 토론: 서범석교수(세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황정연부장(닐슨코리아)
제2주제: 지상파 방송광고 시장에서의 프로그래매틱의 활용방안
○ 사회: 문철수 교수(전 한국언론학회 회장)
○ 발제: 이경구 사장(위시미디어)
○ 토론: 황장선교수(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양준모사장(온누리D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