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국제광고제 ‘Creative LIAisons’ 1:1 코칭프로그램 참석자 모집
작성일 2021.03.18 03:45 조회 710
kcu

329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서 접수

- 온라인 코칭기간은 4~8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이하 LIA)2021 Creative LIAisons1:1 코칭프로그램(One-to-One Coaching Program) 진행하며,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멘티를 329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LIA(회장 Barbara Levy)는 다음 세대를 짊어질 영 크리에이터들의 육성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2012년부터 영크리에이터(21~30)를 대상으로 하는 Creative LIAisons program을 실시해오고 있다.

코로나192020년 출품과 Creative LIAisons을 중단했던 LIA2021 Creative LIAisons 프로그램도 라스베가스 초청 대신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1:1 코칭프로그램 바꾸었다. 1:1 코칭프로그램은 영크리에이터의 역량강화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멘티들은 글로벌 코치들과 1:1 코칭과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LIA1:1 가상코칭프로그램(virtual coaching sessions)은 영 크리에이터들의 재능을 개발하고 교육시키고 영감을 줄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 코칭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치있는 요소 중의 하나는 가장 경험이 많고 수상 경력이 풍부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과의 직접적인 관계를 통해 참석자들이 개인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코칭은 사람들의 가능성을 열어주고 그들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배움을 돕는 것이다. 코칭은 사람들이 갖고 있는 재능을 그들이 볼 수 있도록 하고 그 재능을 키워주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광고 및 관련산업에 일하고 있는 전세계의 영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 코치 91명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코치 확인: www.liaawards.com/creative_liaisons/coaches/2021/

신청서 접수 후 참석할 멘티 100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멘티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이 프로그램의 코칭기간은 20214월에서 8월까지이다. 맨티들은 광고산업에서 업적을 이룬 다른 3명의 리더들에게 1시간씩 코칭을 받게 된다. 각각의 코칭 과정은 개별적으로 능력개발을 돕고 이 가상의 시간동안 어떻게 일을 하고 방향을 찾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짜여져있다.

레오버넷월드와이드 집행위원장이자 Global Chief Creative Officer였던 Mark Tutssel광고업계에서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마인드를 가진 누군가와의 일대일 맞춤과 개별 트레이닝 코칭 프로그램은 광고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영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그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 프로그램을 높게 평가했다.

 

코칭은 자신감을 높여주고, 크리에이티브 기술을 개발하고, 작업성과를 향상시키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구축해준다. 이런 개인적인 실시간 일대일 가상 코칭 프로그램은 미래에 떠오를 스타들에게는 매우 소중한 기회이다

 

LIA는 세계에서 가장 존중받는 업계 리더들과의 1:1 코칭외에도, 멘티들에게는 Creative Hacks를 구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reative Hacks는 뉴욕에 있는 The BlocAssociate Partner이자 CCOBernardo Romero가 만든 웨비나 시리즈로 엄청난 크리에이티브를 얻을 수 있는 첩경이기도 하다. The Bloc은 아름답게 만들어진 아이디어들을 통해 생명에 긍정적인 영향과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지혜를 모은 광고산업의 헬스케어 전문가들의 만든 회사이다. 웨비나 시리즈는 영 크리에이터들에게 처음 시작은 물론 Jones, Renata Florio, Shaheed Peera들이 성공의 토대로 매일 사용했던 여러 가지 수단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있다. 모든 레벨의 영 크리에이터들에게 적합한 종합적이고 매끄럽게 실행할 수 있는 접근법이다. www.creativehacks.net

 

Bernardo“LIA처럼, 나는 항상 광고업계에 돌려주기를 원했다. Creative LIAisons 멘티들과 이러한 모듈을 공유하는 것은 나의 목표를 달성하고, 다음 세대의 크리에이터들이 세상에 위대한 영향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교육하고 기를 불러넣어줄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다. 이 웨비나 시리즈는 그들에게 작업 흐름을 최적화시키고 성공에 필요한 모든 도구들을 제공해주어 기술 레파토리를 풍부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고 했다

 

2021 Creative LIAisons 1:1 코칭프로그램에는 강연이 있으며, 멘티들에게는 2021 LIA상의 등급을 정하는 10월의 심사 과정을 실제로 관찰할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질 예정이다.

 

“LIA는 위대한 창조력을 상징하고 있다. 그것이 우리가 다음 세대를 위해 창의적인 사고자로서의 교육을 하고 크리에이티브를 향상시키는 이유이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가 여기에서 큰 신뢰를 갖고 고수하고 있는 그러한 가치들을 위한 것이다. 우리는 이 프로그램을 창조적인 크리에이티브 발전소로 만들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귀중한 시간과 경험을 할애해주는 코치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Barbara Levy LIA회장이 감사의 뜻을 전했다.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LIA)는 광고, 제작, 디지털, 디자인, 헬스, 제약, 음악&사운드, 기술, 데이터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에이티브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향하는 국제 페스티벌이다. Barbara Levy회장이 1986년 설립한 이 상은, 처음에는 극장, 텔레비전, 인쇄, 라디오 부문에서 시작 현재 25개 부문의 출품작을 모집하고 있다.

매년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심사를 위해 미국 라스베가스에 모인다. LIA는 최고의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을 선임한다. 심사위원들은 자신이 맡은 분야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고 수상 실적이 많은 최고 중의 최고들이다. 심사위원장을 포함한 모든 심사위원단의 위원들은, 본인들이 출품한 작품을 제외한 모든 출품작을 심사한다. 심사위원은 그들이 맡은 부문의 심사를 진행할 동안 Grand LIA 선정할 권리를 갖는다. 모든 수상작이 결정되면 모든 심사위원단의 심사위원들은 그들이 결정한 결과를 알수 있게 된다. LIA에서 모든 것을 투명하게 심사하고 있기 때문에 위대한 작품을 선정할 수 있다.

 

런던국제광고제는 2021년 출품작을 831일까지 접수하며, 331일까지 출품료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www.koreacf.or.kr ‘광고제소식에서 한글 출품요강을 내려받을 수 있다.

 

문의: 배석봉 런던국제광고제 공동한국대표 02-2144-0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