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도쿄 아트 디렉터스 클럽(ADC), <2018년도 ADC상> 수상작 발표
2018.08.17 11:46 광고계동향, 조회수:3544
도쿄 아트 디렉터스 클럽(ADC), <2018년도 ADC상> 수상작 발표  

 

도쿄 아트 디렉터스 클럽(ADC)은 지난 7월 2일(월) <2018년도 ADC> 수상작을 발표했다. ADC상은 일본을 대표하는 아트 디렉터 80명으로 구성된 ‘도쿄 아트 디렉터스 클럽’ 회원에 의해서 심사되는 광고상으로 올해 <2018년도 ADC상>에는 약 8,000여 점이 응모했으며, 그중 ADC 그랑프리 1작품, ADC 회원상 1작품, ADC상 10작품, 하라 히로무상(原弘賞:그래픽 디자이너, 일본 근대 디자인 역사 연구자 1903~1986) 1작품이 최종 결정되었다. 수상작품은 도쿄 츄오구의 긴자 그래픽 갤러리(회원 작품)와 크리에이션 갤러리 G8(일반작품)에서 개최되는 ‘Art Direction Japan 2018(10월 29일~11월 22일)’을 통해서 전시될 예정이며, 계속해서 나가노, 이시카와에서도 전시가 예정되어 있다. 영예의 최고상인 <ADC 그랑프리>는 오누키 타쿠야(大貫卓也) 아트 디렉터(現타마 미술대학 교수)가 지금까지 다루었던 모든 과정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1,504 페이지 한 권에 정리한 ‘Advertising is’ 서적이 선정되었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