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스마트(Media Smart)
2014.01.28 12:00 광고계동향, 조회수:3307
미디어 스마트(Media Smart)

미디어 스마트는 크리에이티브에서 창의력, 스토리텔링, 문화콘텐츠까지 이르는 광고와 광고활용에 대해 다룬 책이다. 한국과 영국의 광고활용교육을 분석하여 소개하며, 국내 광고활용교육(AIE)에 관한 다양한 시사점을 제공한다. 특히 영국의 미디어 리터러시 프로그램인 ‘미디어 스마트’를 살펴보고, 국내 광고활용교육과 비교해 함의를 제공한다. 이 책은 ▲창조경제와 광고 ▲광고활용교육의 이해 ▲영국의 광고활용교육 ▲한국의 미디어 스마트 등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희복·차유철·정승혜 저 / 한경사 / 14,000원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