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97호
2011.03.23 10:01 , 조회수:6961

  구독신청

구독추천

이메일

신문 기사로 보는
'직장인의 고충'

4
3
3

직장인 14%, 상사가 이름만 불러도 스트레스 상승
직장생활에 대한 환상, 입사 후 일주일이면 깨져
직장인 76% "항상 바쁘다고 느낀다"


[No.1] 직장인 공감 100% 광고 - 우리 회사랑 똑같네?


크리에이티브 >TVCF
너 이거 발로 쓴거야?
생각대로 T


동영상 >TVCF
맨날 나한테만 그래!
OK 캐쉬백


크리에이티브 > TVCF
부장님을 향한 나의 ~
OK 캐쉬백


크리에이티브 > TVCF
나보고 어떡하라고!
OK 캐쉬백


크리에이티브 > TVCF
견디다보면 또 월급날~  
생각대로 T


크리에이티브 > TVCF
왜 짜장면만 시켜요?
올레 KT


CF크리에이티브 > TVCF
상사의 썰렁한 농담
조지아 커피


크리에이티브 > TVCF
귀신보다 무서운 월요일
조지아 커피


[No.2] 직장 소재 해외광고 - 외국계도 별 다를 바 없다!

4
동영상 >해외광고
직장 상사 놀리는 법
Pepsi

2
동영상 >TVCF
새로운 직장을 찾으세요?
CareerBulider.com

3
크리에이티브 > TVCF
아침과의 전투
Monster.com

1
크리에이티브 > TVCF
오늘은 조기퇴근이닷!
Fedex


UPDATED  News & Magazine - 새로 업데이트된 읽을 거리들

1

뉴스 > 크리에이티브
쉐보레 티저광고 '명함'편, 3월 최고의 Creative 광고로 선정
자동차의 본질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하는 쉐보레만의 과감하고 차별화된 메시지, 신선하고 색다른 소재의 구성과 활용이 자칫 진부 할 수 있는 내용을..

1

매거진 >인터뷰
이순동 한국광고단체연합회 신임회장
약 40여 년간 다른 곳에 한눈팔지 않고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일 해온 업종전문가가 있다. 이순동 회장은 1972년 중앙일보에 입사해 기자생활을 하다가..

 

1

매거진 > 컨슈머 인사이트
HS애드, 소비자 프로파일 조사결과 발표
HS애드 전략연구소가 서울, 경기 및 6대 광역시의 13~59세,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CPR (Consumer Profile Research) 조사결과에 따르면..

 

4
2
2
2

[KCU] 2011 뉴욕페스티벌 참관단 모집 안내 뉴스 > 광고업계
소셜웹 시대 종합광고대항사의 역할 매거진 > 애드컬럼

대한민국 2010 총 광고비 발표
매거진 > 국내 광고계 이슈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안 된다
매거진 > 광고

 


[No.3] 삼촌들에게 활력을 주는 귀요미들- 멍하니 계속 보고 있게 된다.

4
크리에이티브 >TVCF
달콤상큼 말랑말랑
마이쮸

2
동영상 >TVCF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

3
크리에이티브 > TVCF
하루를 생기있게
비타500

1
크리에이티브 > TVCF
맛이 또르르르
떠먹는 불가리스

 

12

12


수신거부 / 본 소식지는 애딕(www.adic.co.kr)과 애드와플(www.ad.co.kr) 회원님들 중 뉴스레터 수신을 동의해주신 분들을 대상을 발송되었으며,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ID저장